티스토리 뷰

친구 꿈 해몽 29가지 

( 나오는, 만나는, 보는, 죽는, 죽이는, 싸우는, 

노는, 아픈, 결혼하는, 괴롭힘 당하는, 키스하는 꿈 등 )

꿈에서 보는 친구는 당신 자신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존재입니다. 친구의 행위나 상태가 당신의 상태나 앞으로 일어나는 일을 나타내기 때문에, 꿈을 차려도 길흉 많은 해석이 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럼 이번에는 친구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친구와 만나는 꿈 해몽

친구와 꿈으로 만나는 것은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금보다 더 많은 사람들과 당신이 만나고 싶은 것을 나타냅니다.

 

꿈에서 만난 친구의 말은 앞으로 당신의 도움이 되므로, 주의깊게 기억에 담아 두세요.

 

2. 친구와 이야기하는 꿈 대화하는 꿈 해몽

특히 친밀한 교제가 있는 가장 친한 친구나 옛날 친숙한 친구와 이야기하고 있다면, 그 대화에 당신에게 소중한 메시지가 담겨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자주 내용을 상기시켜 향후의 참고로 해 주세요.

 

극히 평범한 친구와 담담한 모습으로 말하는 것은 꿈의 점에서는 이별을 암시하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즐겁게 신경 쓰고 있었다면 길조를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가장 친한 친구나 옛날 친숙한 친구와 이야기했던 경우와 마찬가지로, 그 대화 속에 당신에 대한 메시지가 담겨 있을 가능성이 높은 꿈이 됩니다.

 

3. 친구와 노는 꿈

자신의 친구와 놀고 있었을 경우, 현실에서는 그러한 친구와 소원해지고 있는 일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일이나 공부가 잘 되고 있는지, 바빠서 친구에게 연락 등도 별로 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상당히 정신적인 스트레스도 쌓여 있는 사인이므로, 이 기회에 친구에게 연락을 취해 스트레스 해소에 사귀게 되어, 천천히 심신을 휴양시켜 주세요.

4. 친구와 싸우는 꿈

친구와 싸움을 하고 있었다면, 그 친구에 대해 당신이 어떠한 불만을 안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싸움의 정도가 격렬할수록 당신이 안은 스트레스가 큰 것을 의미합니다. 얼굴을 향해서는 과연 말하기 어렵기 때문에, 현실에서는 좀처럼 발산할 수 없는 그 좌절을 꿈으로 발산하고 있을 것입니다.

 

실제의 대인운은 상승하고 있으므로, 이 기회에 그 친구와 불만으로 생각하고 있는 것까지 포함해 확실히 토론하는 것으로, 지금까지 이상으로 유대가 깊어질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꿈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5. 친구와 함께 걷는 꿈

친구와 함께 걷는 것은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가 해결로 향하는 것을 꿈은 가르쳐 줍니다. 말하면서 함께 걷고 있었다면, 당신의 지원자가 되는 사람이 나타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6. 오랜만의 친구와 재회하는 꿈

오랜만의 친구와 재회하고 있었다면, 현실에서도 오랜만의 재회를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혹은 지금은 소원해져 버리고 있지만, 그 상대와 연락을 취하고 싶다고 당신이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인연은 스스로 묶는 것입니다. 연락처를 알고 있다면 당신을 꿈꿨다고 연락해 보면 어떨까요?

 

다만 친구와 만나 뭔가 싫은 기분이 되었다면, 꿈의 점에서는 상대의 신경 쓰이는 부분이 당신의 결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자신의 단점을 제대로 이해하고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7. 친구가 죽는 꿈

꿈에서 죽음은 재생을 의미합니다. 그 때문에, 병이나 사고 등 어떠한 이유로 친구가 죽는 꿈을 본 경우 꿈 점에서는 그 친구와의 관계가 크게 바뀌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약간의 트러블이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긍정적으로 비가 내리고 굳어지듯이, 향후는 한층 상대와의 관계성이 깊어지는 것을 꿈 차림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친구가 죽은 것을 당신이 매우 슬퍼했을 경우도 그 상대와의 관계가 한층 깊은 것이 되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8. 친구의 부모가 죽는 꿈

꿈에서 보는 친구는 자신을 상징하는 것입니다. 그 부모가 죽는다는 것은 자신의 부모가 죽은 꿈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친구의 부모가 죽은 것을 당신 자신도 슬프게 생각하고 있었다면, 부모로부터의 자립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심신 모두 성장하고 부모의 비호하를 떠날 때가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진학이나 취직 등의 기회에 집을 나와 혼자 생활을 시작하는 타이밍으로서는, 그 준비가 갖추어진 것을 나타내는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그러나 친구의 부모가 죽은 것에 대해 안심하고 있는 경우, 지금 당신이 부모등으로부터 강한 속박을 받고 있어, 반항하는 기분이나 스트레스를 안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9. 친구가 우는 꿈

친구가 울고 있었다면, 사실은 당신 자신이 울고 싶은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입장이나 상황에서 울고 싶어도 울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꿈에서 본 친구는 그런 당신 대신 울어주고 있을 것입니다.

10. 친구가 떠나는 꿈

자신의 근원에서 친구가 어떠한 이유로 떠나는 경우, 당신 자신이 그 상대와 거리를 두고 싶다고 느끼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분명히 그렇게 말하면 편합니다만 좀처럼 절연등은 말할 수 없으니까, 조금씩 연락하는 기회를 줄여 가는 등 궁리가 필요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11. 모르는 상대와 친구가 되는 꿈

지금까지 면식이 없었던 상대와 새롭게 친구가 되었다면, 그것은 현실에서도 새로운 친구에게 축복받는다는 꿈입니다.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점에서 연애운도 호조입니다.

 

사람과의 만남은 우선 환경의 변화로부터. 당신 자신이 적극적으로 사람과 만날 기회를 새롭게 만드는 것으로, 점점 새로운 사람의 고리를 펼쳐 갈 수 있는 일을 꿈은 가르쳐 줍니다.

 

12. 친구가 성공을 거두는 꿈

꿈의 친구는 당신 자신을 상징하는 것입니다.

 

친구가 어떠한 성공을 거두었다면, 현실에서도 그 친구가 성공을 거두거나 당신 자신이 성공한다는 꿈이 됩니다.

13. 친구가 큰 돈을 얻는 꿈

어떠한 이유로 친구가 큰 돈을 얻고 있었다면, 꿈의 점에서는 당신의 금운이 대폭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14. 친구가 불행을 당하는 꿈

친구가 어떠한 불행에 휩쓸리고 있었을 경우, 그 친구나 당신 자신이 현실로 재난을 당하는 일을 암시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충분히 조심하도록 해 주세요.

 

 

 

15. 친구가 아픈 꿈 해몽

친구가 컨디션을 무너뜨리거나 병에 걸렸다면, 꿈은 당신의 건강운이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신경이 쓰이는 점이나 자각 증상이 있다면, 빨리 의사에게 진찰받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16. 친구가 임신하는 꿈

친구가 임신했다면 꿈은 운기 상승을 의미합니다.

 

대인운이나 연애운이 호조이므로, 평생 소중히 하고 싶은 친구나 연인, 혹은 물건을 만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꿈꾸는 것은 가르쳐 줍니다.

17. 친구가 결혼하는 꿈

친구가 결혼하는 꿈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당신 안에서 결혼 소망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교제를 하고 있는 파트너가 있는 경우는, 구체적으로 결혼에 이야기를 진행해 가면 좋을 것입니다.

 

또 지금은 그러한 상대가 없다고 하는 경우, 이 기회에 연애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18. 친구의 남자 친구의 꿈

친구 자신이 아니라 그 남자친구가 인상적이었다면, 꿈은 지금 당신이 사람의 애정에 굶주린 것을 의미합니다. 파트너가 없는 사실에 대해 친구를 부러워하거나 질투하거나 꽤 뒤로 사고가 되어 버리는 사인입니다.

 

좋은 만남은 긍정적 사고 끝에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 자신이 밝은 기분으로 나날을 보내는 것으로, 행운도 잡기 쉬워지는 것을 꿈은 가르쳐 줍니다.

 

19. 절연된 친구의 꿈

어떠한 이유로 과거에 절연한 친구가 꿈에 나타나는 경우, 상대에게 좋은 인상을 안지 않거나 꿈에서도 무시를 한다, 욕을 한다 등을 하고 있었다면, 대인운이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현재 진행형으로 어떠한 대인 트러블을 안고 있어, 과거의 경험으로부터 해결책을 모색하고 있거나, 이유가 있었지만 절연해 버린 친구에게의 미련이 당신 안에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

 

그러나 절연된 친구와 즐겁게 말하고 있었다면, 운기의 상승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안고 있는 컴플렉스나 결점 등을 다시 보고, 대인 관계에 대해 생각하는 좋은 기회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양한 경험을 쌓거나 감정을 잘 컨트롤하는 기술을 익히는 것으로, 대인 관계를 원활하게 할 수 있다고 꿈은 가르쳐 줍니다.

20. 동성 친구로부터 괴롭힘의 꿈

동성친구에게서 괴롭힘을 당하는 꿈을 꾸었다면, 그 상대방에 대한 당신의 행동을 거울로 보았다고 생각합시다.

 

최근에 무언가가 싫어하는 일을 하지 않았습니까? 당신이 꿈으로 괴롭힘을 당하고 기분을 해친 것과 같은 만큼, 현실의 친구도 당신의 행위나 언동으로 기분을 해치고 있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자신이 되어 싫은 일은 타인에게도 해서는 안됩니다. 자신의 언동을 생략하고, 배려와 배려가 부족한 부분을 자각하고 수정하도록 하십시오.

 

21. 동성 친구와 키스하는 꿈

자신과 동성친구와 키스를 했다면 연애운이 저하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주위에 대한 자신의 어필력이 높지 않기 때문에, 생각대로 연애가 잘 가지 않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우선은 이성에 자신의 일을 의식해 주지 않는 일에는, 원래 연애로 발전하는 일이 없네요. 과감하게 헤어스타일을 바꾸거나, 조금 밝은 색의 옷을 입어 보는 등, 무리가 없는 곳에서 조금씩 자신을 바꾸어 가는 일로 운기가 열려 갈 것입니다.

 

 

22. 이성 친구와 친해지는 꿈

이성의 친구와 잘 지내고 있는 꿈을 꾸었을 경우, 당신이 현실에서도 그 이성에 호의를 품고 있는 것을 꿈은 의미합니다.

 

현실에서도 좀 더 친해지고 싶다는 소원이 꿈에 나타나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23. 친구가 집에 오는 꿈

친구가 자신의 집을 찾아오면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꿈은 보여줍니다.

 

방문한 친구와의 관계가 더욱 깊어질 것입니다.

24. 친구의 집을 방문하는 꿈

자신이 친구의 집을 방문했을 경우, 상대와의 관계성을 보다 깊게 하고 싶다고 당신이 느끼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대인운은 호조이므로, 실제로 그 친구나 주위의 사람과도 좋은 관계성을 쌓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또 이성의 친구의 집을 방문했을 경우, 지금 당신이 연애에 관해서 매우 긍정적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 적극성이 행운을 초대해 줄 것입니다.

 

지금은 자유롭다고 해도, 멋진 이성과의 만남에 축복받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꿈은 가르쳐 줍니다.

 

25. 친구와 협력하는 꿈

곤란한 친구에게 당신이 손을 빌려주었다면, 현실에서는 반대로 친구가 당신을 도와주는 꿈이 됩니다.

 

현실에서는 서투르다고 느끼고 있는 친구와 협력해 무엇인가를 이루고 있었다면, 꿈의 점에서는 당신의 정신적인 성장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26. 많은 친구가있는 꿈

1명이나 2명이라고 하는 레벨이 아니라, 십수명이나 수십명이라고 하는 많은 친구가 꿈에 나타났을 경우, 꿈 점에서는 당신의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과 접할 기회를 적극적으로 가지는 것으로, 당신의 교우 관계가 그 어느 때보다 크게 퍼질 것입니다.

27. 친구를 죽이는 꿈

당신이 친구를 죽이고 있었을 경우, 그 친구와의 관계를 바꾸고 싶다고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을 꿈은 표현하고 있습니다.

 

28. 친구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

친구의 손으로 당신이 죽었다면, 당신이 안고 있는 트러블을 해결하는데 그 친구가 손을 빌려주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29. 친구에게 차가워지는 꿈 미움받는 꿈해몽

평소 사이 좋은 친구에게 차갑게 되거나 싫어했을 경우, 현실에서도 소중한 친구에게 그렇게 차가운 태도를 취하거나, 미움받으면 어떻게 불안하게 느끼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 . 상대를 소중히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그 불안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자신의 아무렇지도 않은 행동이나 발언이 친구를 불쾌하게 한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나, 실제로 그러한 마음가짐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당신에게 상대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마음이 있으면, 그렇게 간단하게 우정이 파탄나는 일은 없습니다. 너무 신경 쓰지 않게 해주세요.

 

 

@@@@@ 요약 @@@@@

꿈에서 본 친구와의 관계가 좋았습니까? 친구와의 관계에 대한 꿈의 의미가 많았습니다.

 

죽거나 죽이거나 하는 겉보기 시끄러운 꿈도, 재생이나 재차 다시 시작하는 해석이 되기 때문에 안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