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아하는 사람 꿈 해몽 67가지 

( 차가운, 흔들리는, 헤어지는, 화내는, 싫어하는, 죽는, 

죽이는, 도망치는, 자는, 고백하는, 선물받는, 식사하는 꿈 등  )

좋아하는 사람의 꿈을 볼 때는, 정말로 그렇게 하고 싶으면 하는 소망이나, 그렇게 되어 버리면 어떻게 하지라는 불안을 나타내는 경향의 꿈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의 태도는 호의적이었는지, 차가웠는지 등으로 해석이 바뀝니다.

 

 

1. 좋아하는 사람이 차가운 꿈 차갑게 구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자신에 대한 차가운 태도를 취하는 꿈은 지금 당신이 정신적으로 불안정해지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상대방을 좋아한다는 생각이 너무 높아 불안이 이기고 있는 상태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입니다.

 

연애운 자체는 나쁘지 않기 때문에, 긍정적인 사고로 적극적으로 행동함으로써 운기가 열리는 것을 꿈은 말하고 있습니다.

 

2. 좋아하는 사람에게 흔들리는 꿈

고백했지만 좋아하는 사람에게 흔들리는 꿈은 정말 그렇게 되어 버리면 어떻게 하자는 당신의 불안을 암시합니다.

 

, 연인은 아니지만 친구로서 좋아하는 사람과 좋은 관계성을 구축하고 있는 경우, 고백하고 흔들렸을 때에 현재의 좋은 관계성까지 잃어버리는 것은 싫다고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3. 좋아하는 사람에게 싫어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어떠한 이유로 미움받고 있었다면, 꿈의 점에서는 정말로 그런 일이 되면 어쩔 수 없는 당신의 불안이 반영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4. 좋아하는 사람에게 주의를 받는 꿈

화내는 정도는 아니지만,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어떠한 주의를 받게 되는 경우, 그 지적된 부분은 당신 자신도 신경쓰고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이 기회에 개선해 나가는 노력을 해 보면 어떻습니까.

 

5. 좋아하는 사람에게 화내는 꿈

어떠한 이유로 좋아하는 사람에게서 화를 내는 꿈은, 좋아하는 사람에게 더 갖고 싶고 달콤해지고 싶다고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화내는 것은 그만큼 당신을 걱정하고 걱정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현실에서도 당신의 나쁜 부분을 지적하고 화내는 그런 상대를 소중히 해주세요.

6. 좋아하는 사람에게 무시되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무시되는 경우, 꿈의 점에서는 역몽으로 해석되어 오히려 운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당신 자신은 연애에 대해 불안하게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만, 상대는 당신에게 호의를 갖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더 자신에게 자신감을 가지세요.

 

7. 좋아하는 사람과 싸움하는 꿈

어떠한 이유로 좋아하는 사람과 싸우는 꿈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상대가 당신에 대해 호의를 안고 있는 암시합니다.

 

또한 상대방에게 미움받고 싶지 않다는 자신의 불안을 반영한 꿈입니다.

 

8. 좋아하는 사람을 쫓는 꿈

좋아하는 사람을 쫓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상대를 좋아한다는 생각이 지나치게 높아져, 조금 공회전 기색이 되고 있는 것을 꿈 점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신의 사랑하는 방법은 상대에게 너무 무거울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무리 좋아하는 상대라도, 계속 붙어 있을 수는 없습니다. 좀 더 자신의 것도 상대의 것도 냉정하게 생각할 수 있도록, 적당한 거리감 등을 배워라라고 꿈은 말하고 있습니다.

 

9. 좋아하는 사람을 싫어하는 꿈

어떤 이유로 좋아하는 사람을 싫어하는 꿈은 좋아하는 사람의 지금까지와는 다른 일면을 아는 것을 나타냅니다.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호의가 더욱 강해질지도 모르겠네요.

 

10. 좋아하는 사람이 죽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누군가에게 죽이는 경우, 꿈의 점에서 상대를 잃고 싶지 않다는 당신의 생각이 나타난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만큼 상대를 소중히 생각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 상대와의 관계성에 변화가 일어날 가능성도 있습니다.

 

두 사람을 둘러싼 환경은 크게 변화할지도 모릅니다만 기회를 능숙하게 잡아 주세요.

 

 

 

11. 좋아하는 사람이 무서운 꿈

우연히 기분이 나쁜 등 좋아하는 사람이 무섭다고 느끼는 꿈은, 꿈의 점에서는 상대가 당신에 대해 안심감이라고 하는 것을 느끼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12. 좋아하는 사람을 죽이는 꿈

좋아하는 사람을 자신이 죽이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자신의 싫은 부분이나 콤플렉스를 극복해 다시 태어나는 것을 나타내는 길조가 됩니다.

 

13. 좋아하는 사람을 찾는 꿈

혼잡한 장소 등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찾는 꿈은 상대방에게 자신을 보고 싶어, 돌아보길 바란다는 당신의 감정이 드러난 꿈입니다.

 

14. 좋아하는 사람을 피하는 꿈

왠지 좋아하는 사람을 피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꿈의 점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굳이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눈을 떠나려고, 좋아한다고 하는 마음으로부터 의식을 벗어나려고 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생각대로 보상받지 못하는 연애에 지쳐서 포기하자는 기분이 들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15. 좋아하는 사람을 만날 수 없는 꿈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고 싶은데 엇갈리는 등 왠지 만날 수 없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현실에서 좋아하는 사람과의 거리감이 멀거나 만나고 싶은 대로 남지 않는 답답함을 나타내는 꿈 됩니다.

16. 좋아하는 사람이 부상당하는 꿈

어떠한 이유로 좋아하는 사람이 부상을 입었다면, 좋아하는 사람 자신이 트러블이나 재난에 휩쓸릴 우려가 높아지고 있으므로 요주의입니다.

 

또 좋아하는 사람이 골절하고 있었을 경우, 보상받지 않지만 포기할 수 없다고 하는 기분이나, 차라리 포기해 버릴까라는 당신의 생각을 꿈꾸는 것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17. 좋아하는 사람이 죽는 꿈 해몽

꿈에서 죽음은 재생과 변화를 암시. 좋아하는 사람이 어떤 이유로 죽는 꿈은 당신과의 관계가 좋은 방향으로 크게 변화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18.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도망치는 꿈

왠지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도망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상대방도 당신에게 관심과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꿈은 말하고 있습니다.

 

자신으로부터 행동해, 상대와의 거리를 채우는 것으로 훨씬 친해지는 계기를 손에 넣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19.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 나오지 않는 꿈

아무리 기다려도 몇 번 자고도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 나오지 않는다면 몇 가지 가능한 이유가 있습니다.

 

하나는 상대와의 관계성이 순조롭고, 연애가 아닐지도 모르지만 친구로서는 양호한 관계성을 구축하고 있어 장래에 대해서 밝은 전망이 있는 경우가 생각됩니다. 현실이 생각하게 되지 않기 때문에, 적어도 꿈으로 만나고 싶다! 라는 불만이 없는 상태라고 할 수 있겠지요.

 

또 상대방을 좋아한다고 생각하는 기분이 지나치게 강할 경우, 적어도 자고 있을 때 정도는 좋아하는 사람을 잊고 천천히 휴식하라는 본능이 일했다고 생각됩니다. 부하가 너무 걸리고 고장이 발생하기 전에 차단기가 떨어졌다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쉬울 수 있습니다.

 

가장 유감스러운 원인으로는, 현상상 좋아하는 사람과의 인연이 없는 경우도. 이쪽이 아무리 열심히 메시지를 날려도, 상대가 수신해 주지 않는 것에는 통하지 않네요. 이것만은 어쩔 수 없기 때문에, 향후의 자신의 노력 나름이라고 하는 것일까요.

 

 

20. 좋아하는 사람과 이야기하면서 걷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걸으면서 화려하게 이야기를 하는 꿈은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암시합니다.

 

자유의 사람은 새로운 만남이지만, 교제를 하고 있는 파트너가 있는 사람은 상대와의 관계성이 진전할 가능성이 높은 것을 꿈은 가르쳐 줍니다.

 

21. 좋아하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

짝사랑을 하고 있는 좋아하는 사람과 키스를 하는 경우, 꿈의 점에서는 그렇게 하고 싶다는 당신의 소망이 폭주 기미인 암시. 사랑해 주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너무 높아 상대에게는 무겁게 느껴질 우려가 있습니다.

 

좀 더 머리를 식히고 적당한 거리감과 관계성을 구축해 주세요.

 

22. 좋아하는 사람과 성관계를 가지는 꿈

실제로 짝사랑을 하고 있는 좋아하는 사람과 관계를 맺는 꿈은, 뜻밖의 행운에 축복받는 것을 나타내는 길조가 됩니다.

 

23. 좋아하는 사람과 데이트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데이트를 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상대를 좋아한다는 생각이 당신 안에서 높아지고 있는 사인. 더 친해지고 싶다는 생각의 표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데이트에서 노래방에 가서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잘 노래할 수 있었다면, 그 연애가 좋은 형태로 진전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꿈은 말하고 있습니다.

 

24. 좋아하는 사람과 식사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식사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의 점에서는 더 상대와 친해지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 성적인 욕구가 높아지고 있는 사인이기도 하기 때문에 이미 교제를 하고 있는 파트너나 배우자가 있는 경우는 바람끼가 생기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소중한 것을 잃어버린 후회하지 않도록 확실히 자제심을 가진 행동을 유의하십시오.

25. 좋아하는 사람과 같은 마음이 되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같은 마음이 되는 꿈은, 현실에서는 반대로 생각하는 것처럼 연애가 진전하지 않은, 연애면에서 고민이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26. 좋아하는 사람과 사귀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생각이 통하여 교제를 하게 되는 꿈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꿈 점에서는 상대를 좋아한다는 생각이 너무 높아져, 조금 공회전 기색이 되고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기세대로 자신의 기분을 일방적으로 밀어붙이는 것만으로는, 상대로부터 당겨져 버릴 우려도 있습니다. 자신의 것도 상대의 것도 조금 냉정하게 생각할 수 있게 될 때까지, 접근은 지금은 삼가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27. 좋아하는 사람과 손을 잡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손을 잇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운기 전체가 호조인 사인! 자신으로부터 적극적으로 행동, 접근을 하는 것으로 연애운이 보다 열릴 것입니다.

 

28. 좋아하는 사람과 가까운 꿈

좋아하는 사람과의 거리감이 가까운 꿈은 현실에서의 심리적인 거리감도 가까운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계기 하나로, 훨씬 친해질 가능성도. 기회가 있으면 제대로 해주세요!

 

 

29.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의 점에서는 그렇게 하고 싶다는 당신의 결혼 소망이 반영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상대를 좋아한다는 생각이 상당히 높아지고 있는 사인이기 때문에, 현실에서는 침착하고 분별이 있는 행동을 유의해 주세요.

 

또 보통의 결혼이 아니라 좋아하는 사람과 달려가는 꿈도 상대와 달려가 보고 싶다는 소망의 표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0. 좋아하는 사람과 전화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전화가 걸려 오면 더 상대방을 알고 싶고, 친해지고 싶다고 당신이 느끼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31. 좋아하는 사람과 노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노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의 점에서는 상대를 좋아한다는 마음이 당신 안에서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 좀 더 친해지고 싶다는 생각이 함께 노는 꿈에 반영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32. 좋아하는 사람에게 짜증나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짜증이 나는 꿈은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 보다 상대와 친밀해지고 싶다는 생각의 표현과 동시에, 보다 깊은 관계로 나아가기 위한 마음의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 점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33.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자는 꿈 해몽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자는 꿈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친구 이상으로 친밀해지는 것도 아니고, 미묘한 거리감 그대로인 것에 대해, 외로움이나 답답함을 느끼고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연애를 포기하고 친구로서 보내는지, 이대로 상대를 좋아하고 계속할지 망설임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결과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현상을 바꾸려면 한 걸음 더 나아갈 용기가 필요할 것입니다.

 

34. 좋아하는 사람과 목욕탕에 같이 들어가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목욕에 들어가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상대와 더 깊은 관계가 되고 싶다는 당신의 소망이 반영된 꿈입니다.

 

35. 좋아하는 사람과 옆에서 자는 꿈

좋아하는 사람의 옆에서 자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그렇게 되면 좋겠다는 당신의 소망이 반영된 꿈이 됩니다.

 

다만 현실에서는,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성은 생각대로 진전하지 않는다고 생각됩니다.

36.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일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일을 하는 꿈은 자신의 생각을 알아줬으면 좋겠다는 당신의 생각을 꿈은 보여줍니다.

 

일이라고 해도 공통의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상대와 친밀해지고 싶다는 기분이 반영되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37. 좋아하는 사람을 바라보는 꿈

좋아하는 사람을 자신이 바라보는 꿈은 그렇게 하고 싶다는 당신의 소망이 반영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자신이 어떻게 생각되는지, 신경이 쓰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생각하지 못하는 현상을 바꾸려면 받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적극적으로 행동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38.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받는 꿈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고백받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그렇게 하고 싶다는 당신의 소망이 반영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38.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카톡이 오는 꿈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카카오톡이나 메시지가 오는 꿈은, 상대를 더 알고 싶고, 사이좋게 되고 싶다고 하는 당신의 생각이 반영되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39.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선물받는 꿈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생일이나 기념일 등에 선물을 받는 꿈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연인이 아닐지도 모릅니다만, 친구로서 좋은 관계성이 쌓여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의 선물이 호화로운 꽃다발이나 예쁜 과자, 달콤한 과일 등이었을 경우, 연애 운이 높아지고 있는 사인! 앞으로 좋은 방향으로 관계성이 진전해 나갈 가능성이 높은 것을 꿈은 가르쳐 줍니다.

 

 

40. 좋아하는 사람이 다가오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자신에게 다가오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의 점에서는 운기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일운이나 연애운도 호조이므로,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으로 보다 운기가 열릴 것입니다.

 

41. 좋아하는 사람이 곁에 있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곁에 있는 경우,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앞으로는 좋은 방향으로 관계성이 진전해 갈 것입니다.

 

그러나 좋아하는 사람이 오른손잡이이고, 게다가 자신의 왼쪽에 있는 경우, 운기의 저하를 나타냅니다. 두 사람의 관계에 헤매는 사인이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마찬가지로 좋아하는 사람이 왼손잡이로 자신의 오른쪽에 있는 경우는 운기의 저하를, 좋아하는 사람이 왼손잡이로 자신의 왼쪽에 있는 경우는 운기의 상승의 암시가 됩니다.

 

42. 좋아하는 사람이 집에 오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자신의 집에 오는 꿈은 당신에 대해 전하고 싶은 생각이 상대에게 있다는 것을 암시. 두 사람이 즐거울 것 같은 분위기이거나, 좋아하는 사람을 집에 초대하고 있다면,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성이 좋은 방향으로 진전할 가능성이 높은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좋아하는 사람이 집에 와도 어떤 것도 대화가 없거나, 상대가 한마디도 말하지 않거나 하는 경우는, 상대로부터 생각을 전해 오는 것은 없을 것 같습니다. 호의는 있는 것 같습니다만 연애로서 발전할 가능성은 한없이 낮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43. 좋아하는 사람이 노래하고 있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자신 앞에서 노래하는 꿈이 인상적이라면, 당신에게 전하고 싶은 생각이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잘 노래하고 있다면, 조만간 그 생각을 전해 줄지도 모릅니다.

 

44. 좋아하는 사람을 껴안을 수 있는 꿈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끌어안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정말로 그렇게 하고 싶다고 하는 당신의 소망이 반영된 꿈 점이 됩니다.

 

하지만 좋아하는 사람에게 뒤에서 껴안고 있었다면, 상대도 당신에게 호의를 안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과감히 고백하면 좋은 대답을 받을지도 모르겠네요.

 

45. 좋아하는 사람이 운전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운전하는 차의 조수석에 자신이 타고 있었다면, 꿈의 점에서는 당신 자신과 좋아하는 사람이, 서로 더 상대와 친해지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좋아하는 사람이 운전하는 차의 후방 좌석에 자신이 타고 있었다면, 두 사람의 사이가 진전하는데 시간이 걸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상대도 당신에 대한 호의는 있는 것 같기 때문에, 천천히 소중하게 관계성을 키워주세요.

46. 좋아하는 사람이 웃는 얼굴을 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웃는 얼굴로 꿈에 나타나는 경우, 그 웃는 얼굴로 자신을 받아들이길 바란다는 당신의 소원이 드러난 꿈 운세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47. 좋아하는 사람이 자고 있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자고 있는 곳을 자신이 보는 꿈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꿈의 점에서는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길조가 됩니다.

 

48. 좋아하는 사람에게 안겨지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안아지는 꿈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꿈의 점에서는 연애운의 고조를 나타내는 길조가 됩니다.

 

49. 좋아하는 사람이 다른 사람이 되는 꿈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의 얼굴이 다른 사람이 되어 버리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의 점에서는 당신에 대해 상대가 마음을 열지 않은 것을 암시입니다. 친구나 지인일지도 모르지만, 연애 감정과는 거리가 멀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에서 관계성을 진전시켜 나가려면, 일방적으로 호의를 밀어붙이는 것이 아니라, 상대를 위해 무엇을 주어질까를 생각할 필요가 있는 것을 꿈은 말하고 있습니다.

 

 

50. 좋아하는 사람이 울고 있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울고 있는 꿈은 실제로 상대가 어떠한 이유로 슬픈 생각이나 힘든 상황에 직면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은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근본적인 해결은 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만, 이야기를 들어 주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혼란스러울지도 모르겠네요.

 

그러나 현실에서 좋아하는 사람에게 슬픈 얼굴, 울듯한 모습이 보이지 않는 경우, 당신과의 관계성이 좋은 방향으로 진전할 가능성이 높은 것을 암시하는 길조가 됩니다.

 

51. 좋아하는 사람이 이사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이사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의 점에서는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사인! 상대와의 관계성이 보다 깊어지는 계기로 축복받는 것을 꿈은 가르쳐 줍니다.

 

52.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꿈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꿈은 상대를 좋아한다는 생각이 당신 안에서 높아지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자신을 더 알고 싶다는 생각이 강해지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그 열의가 조금 공회전 기분이 되고 있으므로, 적극적인 접근 등은 지금은 삼가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53.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는 꿈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는 꿈은 꿈의 점에서는 역몽으로 해석되어 현실에서는 생각하는 것처럼 좋아하는 사람을 만날 수 없다는 것을 암시. 좋아하는 사람과 만날 수없는 스트레스와 불만을 꿈으로 해소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꿈에서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서 잘 지낼수록 현실에서의 관계성은 악화될 우려가.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성을 나쁘게 하지 않기 위해서, 불만이나 스트레스가 쌓여 있어도, 발언이나 행동에 조심해 주세요.

 

54. 좋아하는 사람의 집에 가는 꿈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의 집에 찾아가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의 점에서는 상대에 대한 좋아하는 마음이 상당히 높아지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기뻐하고 당신을 초대하고, 즐겁게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면, 두 사람의 관계성이 앞으로 좋은 방향으로 진전할 가능성이 높은 것을 나타내는 길조가 됩니다.

 

그러나 좋아하는 사람의 집을 방문해도 폐를 끼치게 되거나 상대가 집에서 나오지 않았던 경우는 상대와의 관계성에 거리감이 있는 암시. 친해지려면 아직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55. 좋아하는 사람을 안겨지는 꿈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에게 안겨지는 꿈은 자신을 상대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고 싶다는 당신의 생각을 반영합니다. 더 친해지고 싶지만 현실은 생각대로 가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다만 뒤에서 상대에게 껴안고 있던 경우, 상대를 좋아한다는 기분이 너무 높아져, 조금 공회전 기색이 되어 있는 것을 나타내기 때문에 요주의입니다.

 

그대로의 기세로 접근을 해도 당길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것도 상대의 것도, 좀 더 냉정하게 생각할 수 있게 될 때까지 고백 등은 앞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56. 좋아하는 사람을 멀리서 보는 꿈

좋아하는 사람을 조금 거리를 둔 장소에서 보는 꿈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상대와의 관계성도 아직 꽤 거리가 있는 것을 꿈은 말하고 있습니다. 현재 그대로는, 계속 이대로의 가능성도 있습니다.

 

관계를 바꾸어 가려면 자신이 적극적으로 행동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57. 좋아하는 사람을 돕는 꿈

어떠한 형태로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도왔다면, 꿈의 점에서는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사인! 상대와의 관계가 깊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받고 있는 것이 아니라,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으로 운기가 열릴 것입니다.

 

58. 좋아하는 사람의 뒷모습을 보는 꿈

좋아하는 사람의 뒷모습을 자신이 보는 꿈은 연애운의 저하를 암시. 상대에게 생각이 통하지 않는 채, 실연으로 끝나 버리는 것을 의미하는 꿈 점이 됩니다.

 

또 좋아하는 사람의 뒷모습을 자신이 쭉 바라보고 있었다면, 상대의 기분을 알고 싶다는 생각이 당신 안에서 높아지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59. 좋아하는 사람의 사진을 찍는 꿈

좋아하는 사람의 사진을 찍는 꿈은, 상대에게 좋아한다는 기분을 좀처럼 전할 수 없는 답답함의 표현입니다.

 

자신과 좋아하는 사람을 투샷으로 촬영했을 경우도, 그렇게 하고 싶다는 당신의 소망이 반영되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60. 좋아하는 사람이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 해몽

좋아하는 사람이 자신 이외의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좋아하는 사람에게 자신의 생각이 전해질 것인가, 연애가 이루어질 것인가라는 당신의 불안이 반영된 꿈 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기혼자인 경우 배우자 이외에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암시. 정말로 중요한 것을 잃어버리기 전에, 이 기회에 불모인 감정에는 확실히 괴롭히는다는 꿈 속에서의 경고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입니다.

 

61. 좋아하는 사람이 다른 사람과 사이좋게 지내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자신 이외의 사람과 사이좋게 지내는 꿈은 자신이 라이벌의 존재에 불안이나 초조를 느끼고 있는 사인. 자신에게 자신감을 갖고, 자신에게 밖에 없는 장점을 닦아 가는 것으로 운기가 열릴 것입니다.

 

62. 좋아하는 사람이 바람 피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바람을 피우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의 점은 운기의 저하를 의미합니다. 대인운이나 연애운이 부조로, 의심 암귀가 되어 버리고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상대방을 이해할 수 없는 것을 암시하는 꿈의 점이기도 합니다.

 

63. 좋아하는 사람에게 아내가 있는 꿈

현실에서는 독신이지만, 실은 좋아하는 사람에게 아내가 있었다 = 기혼자였다고 하는 꿈은, 당신이 자신에게 자신을 가지지 않아 불안을 느끼고 있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좀처럼 돌이킬 수 없는, 생각이 통하지 않는다는 답답함이 반영되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64. 좋아하는 사람의 부인이 나오는 꿈

당신의 마음에 드는 사람이 현실에서도 기혼자이고, 그 부인이 꿈에 나타나면, 당신이 가정의 상대를 좋아하게 되어 죄책감을 안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포기할 수 없는 기분도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타인의 가정을 부수고까지 상대에게 생각을 전할 수 없다고 하는 답답함도 있어, 부인이 나타난다는 꿈에 반영되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기회에 마음을 정리하는 것은 어떨까요?

 

65. 좋아하는 사람의 전 여자친구가 나오는 꿈

자신이 짝사랑을 하고 있는 상태로, 좋아하는 사람의 그녀나 전 여친이 꿈에 나타나는 경우, 꿈의 점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자신에게 자신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그녀나 전 여친과 자신을 비교해 우울하거나, 그녀보다 자신을 보고 싶다는 기분이 높아지고 있는 상태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66. 좋아하는 사람의 친구가 나오는 꿈

좋아하는 사람의 친구와 자신이 친해지는 꿈은 운기의 상승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물건들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시기이므로, 새롭게 뭔가를 시작하기에는 좋은 타이밍입니다.

 

긍정적인 생각으로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운기가 열릴 것입니다.

 

67. 좋아하는 사람의 가족이 나오는 꿈해몽

좋아하는 사람의 어머니나 아버지, 혹은 아이 등 가족이 꿈에 나타났다면, 상대에게 자신을 받아들일 수 있을까, 좋아해 줄 수 있을까 불안하게 생각하는 기분이 반영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좋아하는 사람의 가족과 즐겁게 보내고 있었다면, 운기가 호조인 사인. 상대방으로부터도 좋아하고 있다는 자신감이 당신의 정신적인 안정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좋아하는 사람의 가족과 트러블이 되었다면, 운기의 저하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실제로 좋아하는 사람과 트러블이 되거나, 커뮤니케이션 부족으로 소원이 되어 버리거나 할 우려도 있습니다.

 

앞으로도 상대와 좋은 관계성을 이어가고 싶다면 서로 다가가는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 요약 @@@@

좋아하는 사람의 꿈을 볼 때는 머리 속을 좋아하는 사람으로 가득 찼고, 자고있는 동안에도 신경이 쓰여서 어쩔 수없는 상태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싫어하거나 하지 않을까 하는 불안과 좀더 자신을 보고 싶다, 사이좋게 되고 싶다는 소망을 나타내는 해석이 압도적으로 많은 것이 그 표현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사랑은 생각하게 되지 않는 것. 남지 않는 생각에 휘두르는 것도 연애의 묘입니다만, 일방적인 호의의 밀어붙이지 않게 주의를 해주세요.